콘텐츠로 건너뛰기

장미 향수 유목민 정착템? 프레드릭 말 포트레이트 오브 레이디 솔직 후기 (5ml 경험담) 포트레이트오브레이디

    혹시, "나만의 시그니처 장미 향수"를 찾아 헤매고 계신가요? 🌹

    저도 그랬습니다. 흔한 장미 향은 싫고, 너무 가볍거나 인위적인 향도 질색이었죠. 니치 향수 입문은 하고 싶은데, 비싼 가격에 섣불리 큰 용량을 샀다가 실패할까 봐 망설여지기도 했고요.

    그러다 우연히 프레드릭 말 포트레이트 오브 레이디 오 드 퍼퓸 (5ml)를 접하게 되었는데, 제 고민을 싹 날려주더라고요! 지금부터 솔직 담백한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흔한 장미 향은 이제 그만! 깊고 우아한 레이어드 장미 향의 매력

    장미 향수 유목민 정착템? 프레드릭 말 포트레이트 오브 레이디 솔직 후기 (5ml 경험담) 포트레이트오브레이디

    포트레이트 오브 레이디는 단순히 장미 향이라고 정의하기엔 부족해요. 마치 잘 조향된 칵테일처럼, 여러 향료들이 복합적으로 어우러져 깊고 풍부한 향을 선사하거든요.

    처음 뿌렸을 때는 터키쉬 로즈의 화려함이 느껴지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블랙 커런트와 라즈베리의 달콤함, 패츌리와 샌달우드의 묵직함이 은은하게 드러납니다. 마치 고혹적인 여인의 초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이랄까요?

    무겁고 올드한 느낌은 전혀 없어요. 오히려 세련되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해 줘서, 특별한 날은 물론이고 평소에도 기분 전환용으로 자주 사용하고 있어요.

    오드 퍼퓸 농도, 지속력은 얼마나 될까? 아침에 뿌리면 저녁까지 은은하게!

    오드 퍼퓸 농도라 그런지, 지속력이 정말 훌륭해요. 아침에 한 번 뿌리면 저녁까지 은은하게 향이 남아있어서, 하루 종일 기분 좋게 지낼 수 있답니다.

    물론, 사람마다 느끼는 정도는 다르겠지만, 저는 잔향이 특히 마음에 들었어요.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마치 원래 내 살냄새인 것처럼 느껴지거든요.

    5ml 용량, 니치 향수 입문으로 딱!

    사실 니치 향수는 가격대가 부담스러워서, 섣불리 큰 용량을 구매하기 망설여질 때가 많잖아요. 그런데 포트레이트 오브 레이디는 5ml 용량으로도 판매하고 있어서, 부담 없이 시향해 볼 수 있다는 점이 정말 좋았어요.

    저처럼 니치 향수에 입문하고 싶거나, 새로운 향을 경험해 보고 싶은 분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선택이 될 거라고 생각해요.

    아쉬운 점: 톡 쏘는 알싸한 향에 민감하다면 테스트 필수!

    물론, 모든 향수가 그렇듯 포트레이트 오브 레이디 역시 완벽한 향은 아니에요.

    개인적으로는 첫 향에 느껴지는 알싸한 느낌이 조금 강하게 느껴졌어요. (물론 시간이 지나면 부드럽게 변하지만요!)

    평소 톡 쏘는 향에 민감하신 분들이라면, 반드시 직접 시향해 보시고 구매를 결정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결론: 이런 분들께 프레드릭 말 포트레이트 오브 레이디를 추천합니다!

    • 흔하지 않은, 나만의 특별한 장미 향수를 찾고 있는 분
    • 세련되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은 분
    • 니치 향수에 입문하고 싶지만, 가격이 부담스러웠던 분
    • 지속력 좋은 향수를 선호하는 분

    만약 위 항목에 해당된다면, 프레드릭 말 포트레이트 오브 레이디는 분명 만족스러운 선택이 될 거예요. 저처럼 ‘인생 향수’를 찾게 될지도 모르니까요! 😉

     

    포트레이트오브레이디 관련 상품들

    장미 향수 유목민 정착템? 프레드릭 말 포트레이트 오브 레이디 솔직 후기 (5ml 경험담) 포트레이트오브레이디